본문 바로가기

10월 새벽 대표기도문

חֲנוֹךְ 2024. 10. 1.
반응형

 

 

항상 저희를 인도하신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아름다운 10월의 가을 새벽에 저희가 주님 앞에 나아와 예배드릴 수 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서늘한 아침 공기 속에서 저희의 마음을 깨우시고, 주님의 은혜를 다시 한번 깊이 묵상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이른 아침부터 저희를 사랑으로 불러주셔서, 저희의 마음과 영혼을 주님께 맡기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옵소서.

 

주님, 가을의 깊은 고요함 속에서 저희는 주님의 섭리와 손길을 느낍니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계절이 변해가듯, 저희의 삶 속에서도 주님께서 이루실 변화와 성장을 기대하며 나아갑니다. 주님, 저희의 마음이 이 계절처럼 주님을 향해 열리고, 주님께서 계획하신 새로운 길로 이끌어 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여호와여 주의 길을 내게 보이시고, 주의 진리를 내게 가르치소서" (시편 25:4) 하신 말씀처럼, 저희가 주님의 진리 가운데 거하게 하시고, 그 길을 따라 바르게 행하게 하옵소서.

 

이 새벽, 주님께서 저희에게 새로운 힘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세상에서 겪는 모든 어려움과 무거운 짐들을 주님께 내려놓고, 오직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위로를 받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이 시간 드리는 기도와 찬양을 받아 주시고, 이 하루를 주님의 능력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새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가을 새벽에 저희 교회와 모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저희가 서로 하나 되어 주님을 섬기고, 사랑하며 나아가게 하옵소서. 저희의 교회가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저희 모두가 주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힘을 다해 헌신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의 손에 맡기며, 이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